본문 바로가기
부업 가이드

미리캔버스로 스톡이미지 판매: 가입부터 수익 창출까지 완벽 정리

by ʕ ྀི ܸ. . .ܸ ྀིʔ 2025. 1. 31.
반응형

 

 

미리캔버스에서 스톡이미지 판매하는 방법

안녕하세요! 지난 포스팅에서는 크라우드픽에서 스톡 이미지 판매하는 방법을 알려드렸는데요. 오늘은 미리캔버스에서 스톡이미지를 판매하는 방법을 자세히 소개할게요.

 

 

각 플랫폼별 이미지 판매하는 방법 알아보기

 

크라우드픽에서 이미지 판매로 수익 창출하기: 초보자를 위한 가이드

이전 포스팅: 어도비 스톡에서 이미지 판매하는 방법 알아보기 어도비 스톡에서 스톡이미지 판매하는 방법: 쉽게 따라하기지난 포스팅에서는 스톡이미지 판매 부업에 대해 전반적으로 설명드

happyddo.tistory.com

 

 

어도비 스톡에서 스톡이미지 판매하는 방법: 쉽게 따라하기

지난 포스팅에서는 스톡이미지 판매 부업에 대해 전반적으로 설명드렸는데요. 사진이나 그림을 통해 수익을 창출하는 스톡이미지는 누구나 시작할 수 있는 부업으로 인기가 많습니다. 오늘은

happyddo.tistory.com

 

미리캔버스에서 이미지 판매하는 방법

미리캔버스는 디자인 템플릿뿐만 아니라 직접 만든 일러스트, 아이콘, 배경 이미지 등을 판매할 수 있는데요. 가입방법부터 이미지를 어떻게 업로드해서 판매하는지 알려드릴게요. 차근차근 따라 해보세요!

 

미리캔버스에서 스톡이미지 판매 준비

미리캔버스 크리에이터 등록 방법

미리캔버스 디자인허브 로그인 화면

 

미리캔버스의 스톡이미지 판매는 미리캔버스 디자인 허브 홈페이지에서 판매할 수 있습니다. 검색창에 미리캔버스 허브라고 검색하시거나 아래 링크 첨부해 드릴게요.

 

MiriCanvas DesignHub 디자인허브

미리캔버스 기여자가 되어 콘텐츠 수익을 창출하세요. 미리캔버스만큼 쉬운 디자인허브 콘텐츠 업로드. 지금 바로 시작하세요.

designhub.miricanvas.com

  • 기존에 미리캔버스 회원이신 경우 회원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하며, 기존 회원이 아닐 경우에는 회원가입을 진행해 주세요.
  • 회원가입을 하시면 콘텐츠 업로드 창이 보입니다.

미리캔버스 디자인허브 콘텐츠 업로드 화면

 

반응형

 

미리캔버스에서 이미지 업로드하는 방법

이미지 등록 전 체크리스트

  • 파일 형식: PNG, JPG, SVG, GIF, 배경
  • 투명 배경: PNG로 저장
  • 파일 용량: 파일 별 상이하므로 업로드 화면 우측 업로드안내 참고

미리캔버스 디자인허브는 맨 처음 화면이 콘텐츠 업로드 화면으로 파일 업로드를 쉽게 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콘텐츠 업로드 화면 좌측 메뉴

 

미리캔버스 이미지 심사 및 승인 과정

이미지 업로드 후 최대 20~30일 이내 심사가 완료되며, 승인된 이미지는 미리캔버스에서 판매될 수 있습니다. 이미지는 한 번에 최대 20개까지 제출가능하며, 심사대기에 20개가 초과될 경우 제출이 안되니 20개씩 업로드하시고 승인여부에 따라 추가로 계속해서 제출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여기서 팁을 드리자면 배경제거이미지(PNG) 파일의 경우 최대한 이미지에 딱 맞춰 잘라서 제출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이미지 크롭(crop)이 안되면 승인 거부가 될 확률이 높아요!

 

미리캔버스에서 수익 정산 방법

판매된 이미지는 [나의 성과] - [사용 내역]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성과요약에서 수익내역과 예상 수익을 볼 수 있습니다.

  • 출금 최소 금액: 100,000원 이상
  • 정산 방식: 이체
  • 정산일: (10만원에 도달한 달의 내달) 25일

 

미리캔버스 스톡이미지 판매 성공을 위한 팁

✔️ 잘 팔리는 스톡이미지 특징

  • 트렌디한 디자인 (예: 감성적인 배경, 심플한 패턴)
  • 컬러풀한 아이콘 & 일러스트
  • SNS에서 많이 쓰이는 스타일

 

오늘은 미리캔버스에서 스톡이미지를 판매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꾹, 궁금한 내용이 있다면 댓글로 남겨주세요! 다음 포스팅에서는 게티이미지뱅크에서 이미지 판매하는 방법을 자세히 알려드릴게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