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당근 비즈니스를 제대로 활용한 사장님들의 성공 비결
하루 3건 이상 문의를 받는 출장 서비스 사장님,
단골 고객만 2,000명이 넘는 사장님
어떻게 이런 결과를 만들 수 있었을까요?
바로 '당근 비즈프로필'과 '광고 기능'을 제대로 활용했기 때문입니다.
오늘은 꾸준한 수요가 있는 다양한 출장 서비스 업종의 사장님들이
고객이 먼저 연락하는 구조를 어떻게 만들었는지
실제 사례와 함께 정리해 보았습니다.
왜 출장 서비스 업종은 당근 비즈프로필이 효과적인가?
당근 마켓은 동네 기반 플랫폼이라
'지금 필요한 서비스'를 가까운 업체에게 맡기려는 고객이 많습니다.
특히 출장 서비스와 같은 업종은
고객이 업체를 직접 검색하거나 후기, 사진, 소식을 보고 문의하는 경우가 대부분이에요.
그래서 단순한 광고보다는 당근 비즈프로필 세팅과 소식, 광고의 조합이 효과적입니다.
고객이 먼저 문의하는 광고, 소식 활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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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장님들의 실제 성공사례
하루 3건 이상의 꾸준한 문의, 도배하는 아빠 사장님
도배하는 아빠 사장님은 당근 비즈니스를 활용하면서 가장 먼저 달라진 점으로 '고객 거리'를 꼽았습니다.
당근 비즈니스를 활용하기 전에는 멀리 떨어진 현장까지 1~2시간 들여 이동해야 했지만
30분 이내의 동네나 인근 지역 고객이 주를 이루었다고 합니다.
이동시간이 줄어든 만큼 시공에 더 많은 시간을 투자할 수 있게 되었고
고객에게 더 꼼꼼한 시공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시공이 꼼꼼해지니 자연스럽게 쌓이는 고객 후기!
고객이 직접 남긴 후기는 그 어떤 광고보다 강력한데요.
사장님의 당근 비즈프로필에는 무려 100개가 넘는 정성스러운 이웃 후기가 쌓여있습니다.
실제로 동네 주민들 사이에서 입소문이 나 자연스럽게 새로운 고객 문의로 이어지고 있다고 합니다.
또한 사장님은 비즈프로필을 이웃과의 소통 창구로 적극 활용하고 계시며
작업 후기, 진행 중 사진, 간단한 일상까지 정기적으로 소식을 전하며 고객과의 신뢰를 쌓고 있다고 합니다.
이런 꾸준한 소통을 고객에게 신뢰를 주며, 단골 고객 확보로 이어지는 선순환을 만들어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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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포스팅은 당근 광고 홍보대사 활동의 일환으로, 활동 성과 등에 따른 일정 수수료를 받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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